티스토리 뷰


집을 팔 수 있는 윈-윈 솔루션



부동산 매매에 관여할 때는 적절한 정보를 준비하고 무장을 해야 한다.


다양한 정보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.


하지만, 여러분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정보를 찾기 위해 하루 종일 앉아 있을 시간이 없을 것이다.


부동산 매매에 관한 한 기초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도록 짧은 글을 소개한다.




집을 팔기 전에 에너지 효율이 좋은 물건들을 집에 넣으세요.


태양열로 움직이는 전구, LED 전구, 에너지 모니터 같은 것들을 설치하면 많은 사람들이 집을 사는 데 꽤 관심을 가질 수 있다.




당신의 집에 적당한 세일 가격을 매겨라.


이 지역에서 비교할 수 있는 주택이 어떤 가격에 팔렸는지 알아보고 주택 가격을 중간 가격으로 책정하십시오.


호가가 높은 집을 시장에 내놓으면 결국 재평가해 가격을 낮춰야 할 수도 있다.




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계절적 변동에 따라 주택 수요가 변동한다.


당신의 집이 미래의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하려면 집안 곳곳에 가을에서 영감을 얻은 장식을 사용하라.


가을철에는 마당을 잘 정비해야 한다.


잎이 긁혀 있는지 확인하고 폐기하십시오.




부동산을 검색하거나 마케팅할 때,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.


더 많은 방법을 찾을수록, 미래의 구매자를 찾을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.


그러므로 반드시 부동산 중개업자, 인터넷, 종이, 그리고 다른 판매자 도구를 사용하십시오.


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에 적합한 구매자를 찾는 데 있어 당신의 성공을 최대화 하고 싶다면 가능한 모든 옵션을 보는 것이 가장 좋다.




만약 당신이 집을 곧 팔려고 목록을 작성할 계획이라면, 당신은 집을 매우 밝고 엣지 있는 색으로 칠하지 말아야 한다.


베이지색, 오프 화이트, 심지어 계란 껍질 등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본 색상을 선택해야 한다.


구매자들은 이전 주인의 개인적 취향에 대한 압도적인 존재에 위협을 느끼지 않고 집이 얼마나 신선해 보이는지 주목하게 될 것이다.




가능한 한 빨리 부동산을 팔려고 한다면, 주택 가격을 동네에서 가장 덜 비싼 부동산보다 10% 낮게 유지해야 한다.


낮은 가격은 잠재 구매자들을 유혹하고 당신의 집을 보는 그들의 관심을 자극할 것이다.




구매자들이 이 새 집에서 쉽게 자신을 상상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칠하기 위해 중립적인 색상을 선택하십시오.


향초를 몇 개 켜서 분위기를 만들어라.


향기와 공유를 위한 쿠키를 굽는 것은 환영할 만한 몸짓이다.


사람들은 새로운 집이 제공할 수 있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때 구입하기 훨씬 더 좋은 기분을 느낄 것이다.




바닥이 매우 좋지 않은 것을 제외하고, 집을 팔기로 결정할 때 그 돈을 새로운 바닥재에 투자하지 마라.


새 바닥은 가격이 비싸서 당신은 그것을 즐길 수 없을 거야.


대신 그것들을 잘 닦고 어떤 결점이라도 고쳐 좋은 인상을 주도록 하라.




오픈하우스가 있을 때,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당신의 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세요.


그들이 떠날 준비를 할 때 작은 카드를 작성하게 하거나, 직접 물어보면 된다.


당신의 집을 개선하고 더 많은 잠재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부정적인 의견을 사용하라.




잠재 구매자를 위한 집 내부를 준비한 후, 집 외부를 둘러보고 어떤 부분이 개선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연석 매력의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라.


만약 구매자가 차를 몰고 오자마자 당신의 집이 매력적이지 않다면, 그들은 내부를 보지 않고 떠날지도 모른다! 만약 구매자의 흥미를 끌 만한 것이 있다면, 집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그것을 고쳐라.




부동산을 팔려면 매수자가 직접 집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급선무다.


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지적하면서 그들을 따라다닌다면, 그들은 그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집중할 수 없을 것이다.


그들은 혼자 남겨질 때 편향되지 않은 의견을 형성할 수 있다.




바라건대, 이것이 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! 자신의 상황에 꼭 맞는 정보를 사용하십시오.


비록 부동산을 팔 때 고려해야 할 엄청난 양이 있지만, 중요한 세부 사항에 대한 지식을 얻는 데 드는 시간은 분명히 장점이 될 것이다!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